하계휴가 대비해서 판매관리 패널티를 받지 마세여 > 스마트스토어 > 셀러센터

홈 > 스마트스토어 > 스마트스토어
스마트스토어

하계휴가 대비해서 판매관리 패널티를 받지 마세여

셀러센터 0 2964 0 0

안녕하세요. 스마트스토어입니다.

무더운 여름, 하계 휴가를 위해 아래 내용을 참고하여 미리 대비해 주세요.

 하계 휴가 전 꼭 확인해주세요!
   - 동대문/남대문 휴가로 상품 조달이 어려운 경우, 상품의 전시상태를 '전시중지'(또는 판매중지)상태로 변경해 주세요.
   - 하계 휴가 전, 구매자가 판매자님의 휴가기간, 배송 마감 일정을 알 수 있도록 공지사항을 사전에 등록하여 안내해 주세요.
   - 발송 기한(결제일로부터 3영업일) 이내 발송처리 불가한 경우, '발송지연 안내' 기능을 통해 발송기한 연장해 주셔야 합니다.

 공지사항에 포함되어야 할 필수 내용
   - 여름 휴가 전, 출고 가능한 마지막 날짜 
   - 여름 휴가 후 출고 개시일 
   - 판매자님의 휴가기간

공지예시)


공지사항 등록 바로가기

 발송지연 안내 방법

1. [판매관리 > 
 발주/발송 관리] 메뉴로 접속하여 발송지연 안내할 주문건을 조회합니다.
2. 주문건을 체크합니다.
3. 하단 '주문확인'에서 '발송지연 안내' 클릭 해주세요.

4. 선택한 주문건 중 처리 가능한 주문건의 건수가 나오며, 확인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.


5. 팝업 창에서 발송지연 사유/발송지연 상세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.
6. 상품 발송이 가능한 기한을 지정해 주세요. (발송지연 안내하기는 1회만 가능합니다.)

7. '발송지연 안내하기'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발송기한이 연장됩니다.
 


※ 참고. 발송 기한까지 상품 발송이 진행되지 않으면, '판매관리 페널티' 점수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.
판매 페널티 부여기준 및 제재 확인하기

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0 Comments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