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이버 셀렉티브(selective)서비스 유입에 대한 마케팅채널 분류 > 오픈마켓소식 > 셀러센터

홈 > 오픈마켓소식 > 오픈마켓소식
오픈마켓소식

네이버 셀렉티브(selective)서비스 유입에 대한 마케팅채널 분류

셀러센터 0 40 0

안녕하세요. 스마트스토어 운영자입니다.

9/17(화) 오전 11시 이후 네이버 셀렉티브(selective) 서비스로부터 스마트스토어로의 유입이 별도의 마케팅채널로 분류되어 스마트스토어센터의 [통계] 메뉴 하위에 제공됩니다.

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■ 변경내용 & 적용일시

- 2019년 9월 17일(화) 오전 11시 이후, 네이버 셀렉티브서비스(https://selective.naver.com) 로 부터 들어오는 유입이 

   [ 쇼핑 > 네이버쇼핑-셀렉티브 ] 로 분류됩니다.

- [통계 > 요약 > 오늘보고서] 에서는 9/17(화) 12시 경부터 유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- 그 외의 [통계] 하위의 보고서에서는 9/18(수) 에 확인하시는 9/17(화) 보고서 부터 [네이버 셀렉티브] 서비스로부터의 유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0 Comments
+ 인기글
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