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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번가, 3월29일 발송예정일 추천 서비스 오픈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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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 11번가입니다.


3월29일, “발송예정일 추천 서비스”가 오픈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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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오픈 일정 : 2019년 3월29일 금요일 오후

- 금번에는 발송예정일 추천 기능만 오픈되며, 미준수건에 대한 알림과 페널티 반영일정 및 상세 내용은 4월 이후 재 공지 드릴 예정이오니,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 

■ 발송예정일 추천 기능이란?

- 상품등록/수정 시 과거 발송이력을 바탕으로 발송예정일을 추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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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발송예정일 추천 기능은 판매자님들께 안내 드리기 위한 서비스로, 11번가 사이트 (상품 상세 페이지 등) 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.

 

■ 상세 프로세스

① 발송예정일 추천 (3/29 오픈)

- 메뉴 경로 : 상품관리 > 상품등록 > 배송정보 입력

- 11번가 정책에 따라 서비스 적용이 가능한 상품에만 추천 됩니다.

- 추천된 발송예정일 적용 여부는 판매자님이 선택 가능합니다.

 

② 발송예정일 미준수 건 알림 (적용일 미정)

(미준수건 알림 반영일정 및 상세 내용은 4월 이후 재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.)

- 발송예정일이 지난 주문건에 대해 판매자님께 긴급알리미로 안내됩니다.

 

③ 미준수 페널티 (적용일 미정)

(페널티 관련 반영일정 및 상세 내용은 4월 이후 재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.)

발송예정일 미준수 주문건에 대해 고객 직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- 긴급알림 당일까지 지연 주문건에 대해 발송처리, 발송지연안내, 품절취소처리를 하지 않으실 경우, 판매자 승인 없이 취소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
(예- 배송준비중 단계에서 판매자 승인 없이 고객직권취소 가능)

- 취소처리가 된 건을 배송처리 하실 경우 판매자 책임으로 간주되오니, 취소된 건이 배송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11번가가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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